본문 바로가기
리뷰

(책리뷰)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 2

by 토리오빠 2024. 2. 19.
반응형

 

 

 책의 목차를 보고 도움될 만한 내용이 있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제목을 보고 살짝 망설였다. 이제 내가 주린이는 아닌 것 같은데... 그래도 기본적인 내용 중에 내가 놓치는 부분이 있을 것이라 생각해 읽어보게 되었다. 

 

 이해하기 좋게 잘 쓰여진 책이다. 다만 내가 돈을 들여 구매하고 시간을 들여 읽은 것에 비해 얻은 것은 적었다. 물론 몰랐던 사실을 많이 알게 되긴 했으나 다른 좋은 투자책에 비해선 아쉬움이 들었던 것이 사실이다. 읽으며 하이라이트 쳐놓은 것을 옮겨적었는데 다른 책들에 비해 양이 적었다.

 

 이 책을 내가 주식공부를 시작한 초기에 읽었더라면 많은 도움이 되었을 것 같다. 지금은 당연하게 생각하지만 그때는 와닿지 못했던 개념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되어있다. 주변 지인들 중 주식공부를 처음하는 사람이 있다면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